새라제나 ‘리젠플라스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세원셀론텍과 에쓰씨엔지니어링의 핵심역량이 결집된 재생의료시스템혁신센터 산하 바이오화장품 브랜드 새라제나(www.serazena.com)가 바이오콜라겐을 주원료로 주름과 미백에 특화된 기능성 신제품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과 ‘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을 출시했다.

세원셀론텍이 독자 개발한 바이오콜라겐은 미국화장품협회(PCPC) 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되어 있는 국제화장품원료로, 미국·유럽·중국 등지에 글로벌 특허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용·성형필러개발원료로 해외시장에 공급중이다.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은 고순도의 바이오콜라겐과 주름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피부에 천연피부 보호막을 만드는 스쿠알란, 피부 지질성분과 유사한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되어 주름·탄력·보습을 동시 실현하는 복합케어를 돕는다. ‘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은 바이오콜라겐과 5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이만나특별한미백과 보습 더블케어를 선사한다.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속 당김과 건조함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완벽한 수분보호막을 형성하는데 이어, 새라제나만의 미백기능성 성분 함유로 투명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피부를 구현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