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전체메뉴
전체기사
News
Premium
Blog
stúdĭum
기사검색
검색
rss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EN
KR
2024-04-25 18:57 (목)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기사
목록
(
총 :
14건)
제목형
요약형
포토형
“화장품 소재 R&D, 의약품 개발 방향 따라갈 것”
이미지기사
RESEARCH
안용찬 기자
01.08 09:05
화장품 연구원, 한 자리에 모여 웃고, 토론하고
이미지기사
NEWS
안용찬 기자
2023.06.29 19:39
화장품 연구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웃고, 토론하고
이미지기사
SEMINAR
안용찬 기자
2023.05.27 00:01
콩 오일서 ‘뷰티빈(Beauty Bean)’을 찾다
이미지기사
RESEARCH
노호식 수원대학교 화학공학과, 교수
2022.03.01 02:00
1월 27일 ‘바이오코스메틱과 디지털혁신 심포지엄’
이미지기사
NOTICE
안용찬 기자
2022.01.25 16:18
‘정확‧편리‧저렴’ 삼박자 갖춘 1H-NMR 식물성오일 분석법
이미지기사
RESEARCH
노호식 수원대학교 화학공학과 교수
2021.08.01 14:05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선보이는 혁신 원료는?
이미지기사
EXHIBITION
안용찬 기자
2021.06.13 12:50
고객은 무엇으로 화장품을 사는가? - ③선케어
이미지기사
RUNNING STORY
길영수 이사(뷰티링크)
2019.08.28 04:47
고객은 무엇으로 화장품을 사는가? - 화장품 실사용 고객 연구의 전략적 활용법
이미지기사
RUNNING STORY
길영수 이사(뷰티링크 운영담당)
2019.08.26 03:27
새로운 미백제 패러다임 ‘비-페놀성 미백제(Non-Phenolic Whitening Agent)’
이미지기사
NEWS
노호식 교수(수원대학교)
2019.08.21 05:24
고객은 무엇으로 화장품을 사는가? -②더마크림
이미지기사
RUNNING STORY
길영수 이사(뷰티링크)
2019.07.25 10:03
페놀성 미백제의 위험성
이미지기사
NEWS
노호식 교수(수원대학교 화학공학과, 뷰티사이언스연구센터 센터장)
2019.07.22 14:14
Big Data Paradox 고객은 무엇으로 화장품을 사는가?
이미지기사
RUNNING STORY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19.06.21 14:03
고객은 무엇으로 화장품을 사는가?
이미지기사
R&BD
길영수(뷰티링크파트너스 이사)
2019.03.08 08:30
처음
1
끝
위로
모바일버전
전체기사
NEWS
전체
REVIEW
COVER STORY
DISCOVERY
RESEARCH
COSMETICS SCIENTISTS
DIGEST
THE ART IN SCIENCE
R&BD
특허·인증
정책·제도
생산·유통
트렌드
마케팅
지속가능성
글로벌
NEW & TECH
인터뷰
오피니언
기획
NOTICE
VIEWS
BOOK
SEMINAR
EXHIBITION
RUNNING STORY
PEOPLE
SPECIAL
전체
‘IFSCC 2021 멕시코’ 리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3
IFSCC 2022
‘IFSCC 2023’ 리뷰
코스메 위크 도쿄 2024
IFSCC Congress 2020
코로나19 시대와 ESG
‘화장품 선진국과 책’
창간예비호
English version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