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 BEAUTY SCIENCE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 202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2. 03. 31 by 안용찬 기자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 ⓒ이니스프리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라인이 ‘202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Red Dot Design Award)’ 제품 디자인 부분 본상을 받았다.

이니스프리는 그동안 그린티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시대 트렌드에 맞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행보를 걸으며 노력해왔다.

이를 반영하고자 2022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에는 직선과 곡선, 챔퍼(Chamfer)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 독창적인 실루엣 용기에 미니멀한 그래픽을 적용하여 현대적이면서도 신뢰감있는 자연주의를 표현했다. 또한 제품 용기는 재활용 소재(재생 PP, 재생 유리), 메탈프리(Metal-Free) 펌프를 사용했으며, 단상자에는 FSC 인증을 받은 재생지를 적용하여 재활용성을 높이고 환경에 주는 영향력을 최소화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공모전으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어 이번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의 수상은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라인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효능 자연주의 이미지를 브랜드 전체로 확장하고, 자연에 대한 책임감 있는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분 본상을 수상한 이니스프리 ‘그린티 라인’을 포함한 모든 제품과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