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썬스크린100’으로 3만여개 선 제품 중 ‘Top10’ 진입

씨엠에스랩(CMS LAB)의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의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중국 샤오홍수가 주최한 뷰티 어워드에서 ‘한국 브랜드’ 1위, ‘선 제품 부문’ Top10에 입상했다. 사진제공=셀퓨전씨.
씨엠에스랩(CMS LAB)의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의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중국 샤오홍수가 주최한 뷰티 어워드에서 ‘한국 브랜드’ 1위, ‘선 제품 부문’ Top10에 입상했다. 사진제공=셀퓨전씨.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씨엠에스랩(CMS LAB)의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의 대표 스테디셀러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중국 샤오홍수(小红书, xiaohongshu)가 주최한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에서 ‘한국 브랜드’ 1위, ‘선 제품 부문’ Top10에 입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샤오홍수’는 중국에서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앱(APP) 중 하나다. 인스타그램의 제품 후기 및 일상 공유 기능과 쇼핑몰이 융합된 복합 플랫폼으로, 2019년 5월 기준 샤오홍수의 사용자는 2.5억명을 초과하는 등 전세계 최대 ‘SNS+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어워드는 샤오홍수 플랫폼에서 주최, 2018년 5월~2019년 5월까지 1년간 실제 제품 사용했던 약 50만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평점 조사를 통해 선정한 것이다.

특히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샤오홍수 내 판매되고 있는 약 3만 6000개의 선크림 제품 중 TOP 10에 진입했고, 입점된 약 80개의 한국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메디컬 시술 붐과 함께 ‘더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가운데 자사 제품을 사용해 본 중국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고 현지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한층 까다로워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것이라 더 의미가 깊다”면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에서도 ‘셀퓨전씨’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더 많이 선보이며, K-뷰티의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셀퓨전씨는 2018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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