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5명, 최우수 14명, 우수 17명 ‘실력 입증’

지난 25일 대전대학교 맥센터에서 열린 ‘2019 제2회 월드뷰티 엑스포 앤 뷰티페스티벌 대회’에서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 학과 학생들이 경연을 벌이고 있다.
지난 25일 대전대학교 맥센터에서 열린 ‘2019 제2회 월드뷰티 엑스포 앤 뷰티페스티벌 대회’에서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 학과 학생들이 경연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충남도립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가 미용인의 국제대회인 월드뷰티엑스포앤뷰티페스티벌 대회에서 다수의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9일 충남도립대학교에 따르면 최근 대전대학교 맥센터에서 열린 ‘2019 제2회 월드뷰티 엑스포앤뷰티페스티벌 대회’에 참가한 뷰티코디네이션학과 학생들이 4개 종목 11개 분야에 걸쳐 대상 4개와 최우수상 7개, 우수상 8개를 석권했다.

대상은 헤어종목 ‘펌기초와인딩(이희선, 김동현)’과 ‘펌혼합와인딩(가윤희)’, ‘헤어(곽경아) 분야’에서 총 4명이 수상했으며, 피부 종목에서는 방은솔 학생이 ‘베이직관리 분야’에서 대상을 거머줬다.

 

최우수상은 △헤어종목 ‘펌기초와인딩’, ‘헤어(기초컬러링)’, ‘헤어(기초커트)’ △메이크업종목 ‘속눈썹연장’, ‘시대메이크업’ △네일종목 ‘케어’, ‘젤원톤스칼프쳐’ 등에서 14명의 학생이 수상했으며, 우수상은 8개 분야에서 17명의 학생이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허재영 총장은 “뷰티코디네이션학과는 케이뷰티(K-BEAUTY) 스타 디자이너 양성을 특화한 학과로, 국내 유수의 미용 분야 선도기업과 전공과정을 연계하며 학생들의 실력을 키워내고 있다”며 “이번에 수상한 전원 모두를 축하하며, 보다 뛰어난 미용 전문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