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19년 4월호]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은 Mintel GNPD를 통해 각 국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 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품을 매월 소개한다.

Jafra Revitalize Hydration Serum / US

자프라Jafra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주문 제작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스킨케어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올렸다. 포뮬러는 로얄젤리Royal Jelly를 기반으로 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듬뿍 담겨 있다. 이 제품은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기 위해 해초Seaweed와 동안 피부를 위한 로얄젤리 RJx로 만들어졌다.

IPSA Creative Oil / Japan

IPSA의 반짝이는 이 오일은 피부 활력을 강화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액체형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가능하 다. 따라서 원하는 마무리감에 따라 파운데이션 전후에 바르 거나 블렌딩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장을 마무리하면서 윤기를 주는 시어골드Sheer Gold와 부드럽고 세련된 매트 효과를 위한 에어리 화이트Airy White라는 두 가지 색이 잘 어우러진다.

Biotherm Life Plankton Essence-In-Mask / France

비오템Biotherm은 퍼모제네시스Fermogenesis라는 생물발효 과정을 통해 자연생태환경에 있을 때보다 최대 40만배까지 농축시킨 라이프 플랑크톤Life Plankton을 추출했다. 비오템은 라이프 플랑크톤을 ‘Hero Ingredient’라고 평가했다. 이 성분 이 담긴 ‘에센스 인 마스크’는 진정 효과와 수분을 공급하는 유기농 면시트 마스크다. 미네랄 오일, 합성색소, 알코올, 실 리콘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Shiseido WASO Silky Smooth 'Mochi' Facial Mask / Japan

DIY 마스크 키트는 소비자가 제공되는 컵에 들어있는 액체와 파우더를 직접 섞어서 원하는 질감과 농도, 양을 만들 수 있다. 이 혼합물의 화학 반응은 따뜻한 물질을 만들어내고, 선호도에 따라 부드럽거나 탄력 있는 질감의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이 마스크는 건성 혹은 지성 피부를 산뜻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바꿔준다. 와소WASO 브랜드는 일본 음식과 관련된 종합적이고 단순한 전통에 의해 영감을 받아, 이용자에 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Alpyn Beauty PlantGenius Melt Moisturizer / US

알핀 뷰티Alpyn Beauty는 자연에서 가장 탄력적인 식물로 가득차 있는 플랜트지니어스 라인을 선보였다. 이 수분크림은 피부에 녹아들어 산뜻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주는 무게가 없는 수퍼 하이드레이터Super hydrator로 불린다. 또한, 수분 장벽을 강화하기 위해 세라마이드와 스쿠알렌 및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실리콘과 향 등이 첨가되지 않았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