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19년 4월호] “지속가능성은 전 세계 기업의 관심사입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의 콘텐츠인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은 매우 중요 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에보닉EVONIK, www.evonik.com 위르겐 마이어Jürgen Meyer 디렉터(글로벌 이노베이션 매니지먼트 코스메틱 솔루션)는 인터뷰 내내 ‘지속가능성’을 말했다.
에보닉이 내놓은 ‘RHEANCE® ONE’도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원료다. 위르겐 마이어 디렉터는 “20년 동안 연구하면서 가장 큰 혁신을 이룬 제품이라고 자신한다. 생물학적인 발효기술로 환경 오염이 거의 없는 지속가능한 원료다”라고 말했다. 2018년 4월 선보인 ‘RHEANCE® ONE’은 글라이코리피 드Glycolipids, 당지질로 만든 천연 클렌징Natural Cleansing이다. 특히 열대성 오일Tropical Oils을 첨가할 필요가 없는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RHEANCE® ONE’은 지난해 ‘인-코스메틱스 글로벌in-Cosmetics Global과 인-코스메틱 스 아시아in-Cosmetics Asia에서 금상을 받았다.
또 에보닉은 ‘Evonik’s Advanced Botanicals technology platform’을 통해 처음 내놓은 아유르베다의 허브Ayurvedic herb 추출물인 ‘NeoPlanta® Withania’, 헤어케어 제품 ‘Hairflux®’ 등을 소개했다.
한편, 에보닉은 4월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 글로벌in-Cosmetics Global ’에서 신원료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