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닉(EVONIK) 위르겐 마이어(Jürgen Meyer) 글로벌 이노 베이션 매니지먼트 코스메틱 솔루션 디렉터(사진 왼쪽)와 볼프강 괴르츠(Wolfgang Goertz) 코스메틱 솔루션 부사장.
에보닉(EVONIK) 위르겐 마이어(Jürgen Meyer) 글로벌 이노 베이션 매니지먼트 코스메틱 솔루션 디렉터(사진 왼쪽)와 볼프강 괴르츠(Wolfgang Goertz) 코스메틱 솔루션 부사장.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19년 4월호] “지속가능성은 전 세계 기업의 관심사입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의 콘텐츠인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은 매우 중요 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에보닉EVONIK, www.evonik.com 위르겐 마이어Jürgen Meyer 디렉터(글로벌 이노베이션 매니지먼트 코스메틱 솔루션)는 인터뷰 내내 ‘지속가능성’을 말했다.

에보닉이 내놓은 ‘RHEANCE® ONE’도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원료다. 위르겐 마이어 디렉터는 “20년 동안 연구하면서 가장 큰 혁신을 이룬 제품이라고 자신한다. 생물학적인 발효기술로 환경 오염이 거의 없는 지속가능한 원료다”라고 말했다. 2018년 4월 선보인 ‘RHEANCE® ONE’은 글라이코리피 드Glycolipids, 당지질로 만든 천연 클렌징Natural Cleansing이다. 특히 열대성 오일Tropical Oils을 첨가할 필요가 없는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RHEANCE® ONE’은 지난해 ‘인-코스메틱스 글로벌in-Cosmetics Global과 인-코스메틱 스 아시아in-Cosmetics Asia에서 금상을 받았다.

또 에보닉은 ‘Evonik’s Advanced Botanicals technology platform’을 통해 처음 내놓은 아유르베다의 허브Ayurvedic herb 추출물인 ‘NeoPlanta® Withania’, 헤어케어 제품 ‘Hairflux®’ 등을 소개했다.

한편, 에보닉은 4월 2~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 글로벌in-Cosmetics Global ’에서 신원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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