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추출물·발효두유액 함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연세 더마랩 소이’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연세생활건강.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연세 더마랩 소이’ 라인을 론칭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연세 더마랩 소이’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화장품 제조 업체인 케이엠제약이 생산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장인이 만들어 낸 감동적인 제품’을 콘셉트로 개발됐으며, 콩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텍스처와 보습력으로 환절기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연세 더마랩 소이’는 돌콩, 완두콩, 쥐눈이콩 등 콩 추출물과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연구개발한 발효두유액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벤더오일, 레몬밤잎오일, 로즈마리잎오일, 티트리오일, 페퍼민트오일 등 천연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브랜드 정식 론칭과 함께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썬크림’ △ 깊은 수분감으로 보습력이 뛰어난 ‘페이셜 소이크림’ △사용하기 간편한 펌핑타입 ‘핸드워시’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까지 케어해주는 ‘클렌징 폼’ △콩 추출물과 시어버터로 촉촉한 보습을 자랑하는 ‘핸드크림’ △편안한 마무리의 액상타입의 ‘바디워시’ △남성 맞춤 포뮬라로 끈적임이 적은 ‘올인원 포맨’ 등 7종을 선보인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연세생활건강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연세 더마랩 소이’ 론칭을 시작으로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제품, 생활용품 등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신제품 ‘연세 더마랩 소이’ 7종은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