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화학경제연구원(원장 박종우)이 오는 5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여의도 전경련회관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제5회 기능성 화장품 소재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화장품 산업 트렌드 & 이슈’,‘기능성 화장품 원료 및 제형 기술 동향’을 주요 골자로 화장품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과 기능성 화장품 최신 기술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주요 의제는 △2019 글로벌 화장품 트렌드와 K Beauty(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손성민 주임연구원) △제약사 더마 코스메틱 현황 및 방향성(일동제약 서원상 팀장) △나고야의정서 관련 화장품 및 원료산업계 대응방향(코스맥스 전용석 변호사) △효능효과 증대를 위한 피부 전달체 개발(한국콜마 홍인기 수석연구원) △실리콘 프리 소재 및 제형 기술의 현재와 미래(선진뷰티사이언스 이성호 대표) △미세먼지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 및 방어를 위한 소재 탐색 사례(경희대학교 황재성 교수) △화장품에 대한 인체피부 임상평가 및 평가법의 최신동향(이노덤 이수연 팀장)이다.

화학경제연구원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트렌드의 변화, 나고야의정서 발의 등 화장품 산업 환경이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화장품 산업의 흐름을 이해하고 기능성 화장품의 최신 기술을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신청은 화학경제연구원 홈페이지(www.cmri.co.kr)에서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4월 24일까지 얼리버드 금액이 적용되고 있으며 3인 이상등록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문의: 세미나팀 02-6124-6660, 내선 504 / seminar@chemlocus.com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