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정기총회. 사진제공=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2019년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정기총회가 지난 17일 인천 송도에서 열렸다. 사진제공=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19년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 정기총회'가 지난 4월 17일 인천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열렸다.

이날 협회는 △'화장품 제조판매관리자교육' 인천지역 최초 실시 △'인천 뷰티 바이오 연구회' 참여 △'제1회 뷰티·바이오산업 융합발전 포럼' 공동 주최 △'바스프(BASF)-대봉엘에스 글로벌 기술정보 세미나' 공동 개최 등 2018년 사업결과를 보고했다.

2019년 사업계획으로 △화장품 제도변화와 정부정책 관련 회원사 입장 건의 △협회원사 성장 프로그램 지원 △유관기관과의 협력사업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특히 올해는 ‘법률, 정부 지원,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를 발행할 계획이다. 또 인천지역 대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화장품 산업에 꼭 필요한 교육과정을 개발,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가 끝난 후에는 회원간 네트워크 교류의 장도 마련했다. 회원사는 "성공전략을 공유하고 현업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박진오 협회장은 "회원사의 성공을 돕는 인천헬스뷰티기업협회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밝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계획을 실현시켜 인천지역 화장품산업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