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저차이나·트렌드랩50, 오는 25일 ‘넥스트 차이나 뷰티 세미나’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알리바바 판매 데이터와 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중국 뷰티시장 진출 전략을 다시 세우는 자리가 마련된다.

메저차이나(대표 손정욱, 천계성)와 트렌드랩506(대표 이정민)이 오는 4월 2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 섬유센터빌딩 3층 이벤트홀에서 ‘2019 넥스트 차이나 뷰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K뷰티 브랜드 실무자들의 실질적인 관심사를 중심으로 전략·마케팅·유통·세일즈·중국 트렌드·상점 분석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연에 나선다.

키노트는 중국 최대 뷰티 미디어 중 하나인 Jumeili의 CCO인 샤텐(XIA TIAN, 夏天)이 ‘중국 뷰티 시장 현황과 성장하는 해외 브랜드의 특징’에 대해 이야기한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350만개 화장품 상품과 13조원 규모 매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는 메저차이나의 김지현 매니저가 ‘중국 화장품 소비자 관심 키워드 Top 10’ 주제로 발표한다.

세번째 세션은 2800개 오프라인 매장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는 워크 인사이트 김한성 이사가 ‘명동·강남 화장품 매장 데이터로 알아보는 소비자의 심리’에 대해 분석한다.

네 번째 세션은 5000개가 넘는 K뷰티 상품을 글로벌 40개 플랫폼에 유통하는 비투링크 이소형 대표가 ‘데이터로 혁신하는 K뷰티 유통전략’을 제시해준다.

마지막으로 트렌드랩506 이정민 대표는 ‘양극화되는 중국 뷰티 시장의 해법’이라는 주제로 알리바바 플랫폼 내의 뷰티 제품의 판매 데이터와 중국 소비 트렌드를 기반으로 K뷰티의 생존 전략을 제안한다.

세미나 참석 신청은 메저차이나의 홈페이지(http://www.measurechina.ai)를 통해 할수 있다. 참가비 11만원(1명), 9만9000원(3명 이상). VAT 포함.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