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3종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눈가·입가 등 미세한 표정 주름과 노화 주름에 복합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솔루션 ‘액티브-브이’ 라인을 출시했다.

이 라인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이미 진행중인 30~4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퍼스트 오일’, ‘리프팅 앰플’, ‘리프팅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라인은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 S.O.D와 산화방지제 최고 1등급 성분인 이데베논, 리얼베리어만의 독자 항노화 특허 Dualguard™ 성분을 복합 함유해 피부 속 활성산소를 케어하고 주름 및 피부톤 개선,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퍼스트 오일’은 이데베논 성분을 캡슐에 담아 생기 잃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풍부한 영양과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1,000PPM의 이데베논 성분과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케어한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크림’은 아지렐린과 펩타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한 리프팅크림.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3종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