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미백 스킨케어’ 라인업 완성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동성제약이 ‘동성 랑스스킨’, ‘동성 랑스 코직산 마스크’, ‘동성 랑스세럼’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동성 랑스 크림’으로 대표되는 미백 스킨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4월, 글로벌 코스메틱 유통사 ‘아트페이스’와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과 홍콩 시장에 정식으로 ‘동성 랑스’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후 80만 명 이상의 고정 팬을 보유하고 있는 왕홍들이 동성제약 본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동성 랑스크림은 중국 샤샤 일부 매장 입점에 성공했으며, 점차 입점 매장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더불어 중국 내 인기에 힘입어 국내시장에서도 롯데, 신세계, 신라, 동화, 두산, 한화 갤러리아, 명동 마스크샵 등 국내 면세점 9개점에 입점한 바 있다.

이와 같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동성제약은 ‘동성 랑스 스킨’ ‘동성 랑스 코직산 마스크’ ‘동성 랑스 세럼’ 등을 출시하며 더욱 촘촘한 관리를 통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동성 랑스’ 브랜드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