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한방 브랜드 ‘秀(수)한방’ 출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LG생활건강이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선보였다.

‘秀(수)한방’(‘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수)’(‘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수)’(‘수려한수’)를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 향후 ‘秀(수)한방’이라는 이름으로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한방화장품의 정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의 출시에 따라 향후 신규 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할 계획이다. 특히 ‘수한방’은 노블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이를 담은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내추럴 한방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수한방’은 출시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