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6일 ‘필리핀 필뷰티 국제 미용 박람회’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필리핀 내 유일한 단독 국제 뷰티 전시회인 ‘2019 필리핀 필뷰티 국제 미용 박람회(Philbeauty Philippines 2019, https://www.philbeautyshow.com)’가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SMX Convention Centre에서 열린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이 전시회는 뷰티 관련 모든 비즈니스가 마케팅 목표를 이루고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24개국에서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주변국과 더불어 프랑스, 인도, 아랍 에미레이트, 영국, 일본, 중국, 홍콩 등 세계 곳곳에서 5702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이 전시회를 방문했다.

필리핀 뷰티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필뷰티는 4250㎡에 달하는 전시회장에 화장품 완제품 섹션을 비롯한 에스테틱, 성형, 미용, 레이저·IPL, 원료, 포장 기업들이 참가한다.

필리핀 필뷰티는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워크숍, 세미나, 국제 뷰티 컨퍼런스 및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가 마련되어 미래의 연구·개발과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트렌드, 규제동향 등을 조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해외전시 에이전트인 코이코(KOECO, 대표 김성수)는 이 전시회를 유망 전시회로 선정했다. 참가 문의 전화 02-577-4927/5927, 이메일 info@thekoeco.com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