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민텔과 ‘인코스메틱스 2019’서 K뷰티 분석

더케이뷰티사이언스(대표 박재홍, www.thekbs.co.kr)가 오는 6월 한국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코리아(in-cosmetics Korea) 2019’에서 처음 선보이는 ‘K Beauty Inspiration 특별존’의 단독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한다.

해외 관계자들의 열띤 요청에 의해 올해 처음으로 신설되는 ‘K Beauty Inspiration 특별존’에서는 K뷰티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베스트셀러와 히트아이템의 모든 것이 소개된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세계적인 시장조사 분석 전문기관인 민텔(Mintel)과 함께 베스트셀러 및 히트아이템의 체험 및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 자료를 내놓을 예정이다.

민텔은 K뷰티의 각 국가별 시장에서의 현주소와 향후 전망을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Insight)를 제공한다. 특히 K뷰티의 텃밭인 중국과 아시아 시장은 물론 최근 인기가 확산되고 있는 미국과 유럽 등에서의 입지와 성장전망 및 기회요인과 위기요인 등을 분석한 설명도 있을 예정이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베스트셀러와 히트아이템 선정과 함께 산업 관점이 아닌 실 사용자인 소비자 관점에서 인기 요인을 분석한 데이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K뷰티 R&D 활성화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을 기치로 올 1월 창간한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올 상반기 중 영문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인터내셔널판’을 발간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인코스메틱스코리아 2019’는 리드엑시비션스(Reed Exhibitions Ltd) 주최로 오는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부스 신청 및 참관방법과 상세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인코스메틱스코리아 2019’ 웹사이트(http://korea.in-cosmeti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