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개 기업 선정, 과제당 연구개발비 최대 1400만원 지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경기중소기업연합회(회장 이흥해)가 올해 경기도 내 화장품 제조기업 15개사를 선정해 연구개발에 필요한 기술 개발비를 과제당 1400만원까지 지원한다. 이중 지원금의 30%는 기업 부담이다.

지원 내용은 화장품 원료 성분 소재 개발, 제형기술 개발, 제품 기능개선, 용기개발 등 연구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연구개발과제의 개발 직접비, 성과활용비(특허, 인증, 시험) 등이다. 지원 대상은 본사 혹은 공장이 경기도에 있는 뷰티·화장품 제조기업이며, 과제 수행기간은 2019년 4월 22일부터 11월 22일까지 7개월간 진행된다.

지원받을 기업은 외부전문가 심의위원회에서 두 차례의 서면 및 대면심사를 통해 선발이 결정되며, 선발기준은 재무건전성, 기술성 및 사업계획 적절성, 과제 기대성과, 평가가점 등을 고려해 과제심사 평가기준 60점 이상이어야한다. 자격이 부여되면 고득점 순으로 선정된다.

이 사업의 신청기간은 오는 4월 3일 수요일 17시까지이며, 제출서류는 일체 우편 혹은 현장 방문 제출을 통해서만 인정된다.

접수 및 문의는 경기중소기업연합회(031-206-407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중소기업연합회 홈페이지 공지사항(www.gsmb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