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2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마켓리서치기업인 민텔Mintel, www.mintel.comMintel GNPDGlobal New Products Database를 통해 각 국 에서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성분, 콘셉트, 텍스쳐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구성을 검토해 혁신적인 제품(WHO’S INNOVATING IN BEAUTY?)을 매월 선정하고 있다. 민텔은 런던, 시카고, 상하이, 벨파스트, 뒤셀도르프, 쿠알 라룸프, 뭄바이, 뮌헨, 뉴욕, 상파울루,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에 있는 지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 고 전문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민텔이 선정한 글로벌 혁신 제품을 매월 소개한다.

Kenzo Flower

by Kenzo Perfumed Jelly

JAPAN

젤 타입gel-texture의 향수 쿠션 컴팩트fragrance cushion compact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여성들이 가장 작은 핸드백에 넣어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특히 젤 타입으 로 다른 사람에게 향수를 뿌리는 실수를 피할 수 있다.


Moon Juice Beauty

Shroom Exfoliating Acid Potion

USA

자양강장Adaptogenic 영지버섯이 함유된 스킨

알파 및 베타 히드록시산의 5-산 복합물은 피부 표면을 정리 하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주름을 감소시키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Beautyblender

Bounce Foundation

USA

글로벌 스펀지 브랜드가 내놓은 첫 번째 파운데이션

내장 혼합 팔레트가 있는 직사각형의 용기에 자체 기술로 만 든 뷰티블렌더 스펀지original Beautyblender sponge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32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리퀴드-휩 질감liquid-whip texture벨베틴velveteen인 세미매트semi-matte 질감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L’Oréal Professionnel

Source Essentielle Acacia Leaves & Aloe Essence Daily Shampoo

FRANCE

천연 비건 샴푸natural, vegan shampoo

샤워실 선반에서 더 돋보이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예쁜 패키 징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용기에 리필 가능하다. 플라스틱 용기는 일반적인 용기보다 30% 적게 사용했다. 천연 유래 원 료가 80% 함유되어 있다.


Hair Candy

Solid Conditioner

ENGLAND

양면 헤어 컨디셔너dual-sided hair conditioner

아랫쪽은 모발 뿌리 부분까지 가벼운 촉감을 제공하고, 위쪽은 모발의 건조한 끝부분까지 관리 할 수 있다.

자료제공. 민텔(infokorea@mintel.com)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