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항염•항자극 효과 우수한 천연 원료 ‘INFLA Master’
피부 항염•항자극 효과 우수한 천연 원료 ‘INFLA Maste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바이오(KiHOBio)

[더케이뷰티사이언스]   INFLA Master는 환경오염에 의한 미세먼지, 중금속 등의 외부오염물질이나 방부제 등의 화학적 화장품원료에 의한 피부의 염증 및 자극을 감소시켜 피부의 항상성을 유지시켜 주는 복합천연물 원료로서 한방원료인 사상자와 우방자의 최 적조합에 의해 제조된 원료이다.

사상자추출물은 뱀도랏이라고 불리우는 천연식물의 씨앗에서 제조된 추출물로서 피부의 급성염증을 완화시키는 작용이 우수하고 우방자 추출물은 우엉의 씨앗으로부터 제조된 추출물로서 피부의 알러지성 염증을 완화시켜 주는 작용이 우수하다. 두 원료의 혼합비율을 변화시키면서 추출물을 제조하여 급성염증 및 알러지성 염증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황금추출비율을 찾아냄으로써 INFLA Master의 개발을 완성했다.

INFLA Master는 THP-1 세포 및 Raw 264.7 세포를 이용한 실험에서 각각 급성염증 지표인자인 NF-kB와 NO의 생성을 억제하고 면역과정의 전단계 세포인 Y16 세포에서 알러지성 염증인자인 IL-3, IL-5의 활성화를 농도의존적으로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다.

또한 임상실험에서는 이러한 복합 염증반응을 완화시켜 줌으로써 SLS에 의해 손상된 피부장벽기능을 회복시켜 피부상태를 개선시켜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