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CAFFCIChina Association of Fragrance Flavour and Cosmetic Industries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시장은 1980년 3억5000만 위안(약 570억원)에서 2017년 3190억 위안(약 51조 9236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올해 ‘PCHi 2019’는 지난해와 달리 키노트 강의와 세부 세션으로 나뉘어 열린다.

행사 첫 날인 2월 26일에 열리는 ‘PCHi Conference Plenary Talks:Trend-driven Innovations fora Smart Future’는 참가자 누구나 무료 입장 할 수 있다. 이 주제에서는 화장품 트렌드, 컬러 트렌드, R&D, 패키징 등이 다뤄진다. 영어와 중국어 동시 통역으로 진행된다.

‘Break-out Sessions’에서는 △Cosmetics Formulation △Cosmetics Efficacy Evaluation and Testing Technology △Dermo-cosmetics Clinical Research & Skin Care Products Foundation △Rules & Regulations △Market Trends 등 5가지 컨퍼런스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외에도 △PCHi x Exhibitor Talks △New Technology Sessions △Exhibitor Theater 등이 열린다.

Symrise Shanghai와 Shaanxi Sciphar Natural Products는 공동으로 VR존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이들 기업들의 제조과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고, 화장품 산업의 혁신적인 VR을 경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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