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오디토리엄서 개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오는 10월 19일(수)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오디토리엄(Auditorium)에서 ‘뷰티 인사이트 트렌드 콘서트(BEAUTY Insight Trend Concert)’를 개최한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K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뷰티 인사이트 트렌드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뷰티 인사이트 트렌드 콘서트’에선 김소희 트렌드랩 대표가 글로벌 뷰티들이 주목하는 5개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짚어본다. 김소희트렌드랩은 리테일 트렌드 분석 미디어와 리테일 컨퍼런스를 운영하고 있다. 김소희 대표는 서울대 의류학과를 졸업 후 매일경제신문·머니투데이 칼럼니스트 등으로 활동했다.

윤여란 로레알 코리아 부사장은 연구개발 단계에서부터 생산, 소비자들을 거쳐 유통 후까지의 전 과정에서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세계적 흐름인 지속가능경영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뷰티기업 로레알의 전략을 소개한다.

이시내 아이디어웨어 수석연구원은 앱, 리테일, 온라인 판매 데이터로 뷰티산업을 살펴본다. 2011년 창립한 아이디어웨어는 앱 시장 분석 ‘와이즈앱’, 소매 시장 분석 ‘와이즈리테일’, 온라인 상품 분석 ‘와이즈굿즈’라는 세 가지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고객의 입체적인 분석을 지원하고 있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국내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에서 알 수 있는 뷰티 트렌드와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의 변화를 소개한다.

김정은 아이두미컴파니 대표는 클린뷰티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는 SNS 마케팅 노하우, 국내 인디 브랜드 마케팅 기획의 비밀을 소개한다. 김정은 대표는 미국과 한국을 오가는 노마드마케터로 아모레퍼시픽, 코엑스, 무역협회 등 국내외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을 맡아왔다. 서울브랜드 BEST50 심사위원도 역임했다.

이지원 클리오 이사는 디지털 광고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변화, 브랜드의 코어와 코어를 형상화하는 컨텐츠, 클리오와 페리페라의 성장 사례를 발표한다. 이지원 이사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99년부터 2020년까지 브랜드 매니저로 상품 개발 및 브랜드 전략 관련 업무를 했고, 2020년부터 클리오 마케팅 본부장을 맡고 있다.

안샤론 WGSN 에디터는 스킨케어의 미래를 소개한다. 스킨케어는 과학이 뒷받침된 솔루션 중심 스킨케어의 수요가 높아지고, 스킨케어에 ‘피부 수명’과 ‘신체 나이’가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함께 기후별 스킨케어·5000달러의 얼굴·개성을 입은 스킨케어·팜테크 등 5가지 트렌드를 살펴본다.

• 일시 : 2022년 10월 19일(수) 오후 1시~5시

• 장소 :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오디토리엄(Auditorium)

• 참가비 : ▲사전등록(VAT 포함) = 9만9000원 / 본지 광고주(기업별 2인 이내) - 무료

             / 한 기업에서 5인 이상 신청할 경우 - 6만9300원(30% 할인)

             / 본지 정기 유료 구독자 - 8만9100원(10% 할인)

            ▲당일 현장 등록(VAT 포함) = 11만원

• 문의 : (031)689-3070, office@thekbs.co.kr

• 주최·주관 : 더케이뷰티사이언스

• 프로그램 안내

※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정책과 주최측 사정에 따라 연사와 발표 주제 등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발표 자료는 세미나 행사장에서 PDF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차 공간이 협소합니다. 또한 주차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십시오.

 

세미나 신청하기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