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16일 ‘2022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10월 14~16일 ‘2022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의정부시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열린다.

14일에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15일에는 패션·뷰티 및 관련 산업인이 함께하는 ‘아시아 오픈 컬렉션’이 열리며 마지막날인 16일에는 아시아 톱모델과 유명 한류스타를 위한 시상식인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진행된다.

매년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뷰티갈라쇼를 주관하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올해 행사에서 모두 2회의 뷰티갈라쇼(총 제작:(사)한메직협 안미려회장, 감독 한금주교수, 연출 최재선교수)를 선보인다. 14일에는 ‘아시아캣, 아름다운 이야기가 완성되다’라는 주제로 교수 및 디렉터 아티스트로 구성된 김선미, 진희정, 김차연, 이선저, 김린정과 네일리스트 정수연, 헤어장식 와이어협회 정미희 회장의 작품이 선보인다. 16일에는 ‘영웅, 안중근’이라는 주제로 교수 및 디렉터 아티스트 구성된 김선미, 진희정, 이선저, 김구옥, 송승연, 김린정, 백진아와 네일리스트 정수연, 헤어장식 와이어협회 정미희 회장의 작품이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뷰티 갈라쇼는 매년 본 협회에서 주관하고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행사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많은 분들에게 K-뷰티의 위상을 더 높이고 알릴 수 있어서 더욱 그 의미가 뜻깊다. 또한 이번 행사는 많은 분들이 대면으로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만큼 뷰티인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뷰티갈라쇼 참가 티켓은 (사)한메직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 (02)3442-6177~8/3445-61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