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SNS 오픈
SBA,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SNS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 김현우)은 글로벌 뷰티산업의 중심지가 될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Be the Beautiful) 공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공식 SNS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시의 중소기업 브랜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 도심 내 뷰티산업의 허브가 될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Be the Beautiful)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공간에 대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마련했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약 370평 규모의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로 조성되어 오는 9월 30일 개관을 앞두고 있다. ‘B the B’의 공식 SNS 채널은 ‘B the B’의 자연 친화적인 바이오필릭 콘셉트 공간 소개는 물론, 무신사, 안다르 및 브랜디 등 참여 파트너사와 서울시 중소 뷰티·패션 브랜드 소개, 시민 참여형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산업진흥원 기정구 본부장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Be the Beautiful)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뷰티·패션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접하는 것은 물론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Be the Beautiful) 공식 SNS 채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