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온 비자 에센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 온 비자 에센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아크웰(ACWELL)의 비건&클린뷰티 라인 ‘온 비자 에센스’가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클린 진정 에센스 부문에서 에디터스픽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지난 1년간 출시된 뷰티 제품을 심사해 우수 제품을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이다. 공정한 조사 및 관계자들과 일반인 평가단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최고 점수를 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아크웰의 ‘온 비자 에센스’는 자극지수 0.000의 진정&브라이트닝 비건 에센스로 저온에서 3번 추출한 TDX 공법을 이용해 관리된 청정 제주의 숲에서 자란 비자나무 추출물을 온전히 담았다.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민감성 피부 대상 무자극성 제품으로 판정받았으며 제품 사용 후 외부 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와 누적 보습 개선 효과,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 투명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아크웰의 온 비자 에센스는 JEJU COSMETICS, VEGAN, FSC 인증, SOY INK 인증까지 모두 완료된 제품으로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 관계자는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온 비자 에센스’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아크웰 온 비자 에센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아크웰 온 비자 에센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