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뷰티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 (원에이비)의 ‘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라인’ ⓒ에스디생명공학
크리에이티브 뷰티푸드&코스메틱 브랜드 1AB (원에이비)의 ‘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라인’ ⓒ에스디생명공학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에스디생명공학의 크리에이티브 뷰티푸드&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1AB(원에이비)에서 신개념 콜라겐 화장품 '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라인'을 출시한다.

1AB의 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라인은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콜라겐 필름과 미스트로 탄력, 영양, 수분공급 등의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라인'의 콜라겐 필름은 피부에 닿으면 녹는 ‘자가 용융형 나노섬유 시트’ 타입이다. 나노섬유는 피부 접착성 및 유효성분 전달력이 뛰어나, 과량의 에센스 사용이 불필요한 초경량 시트이다.

'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라인'은 세안 후 콜라겐 미스트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 고민 부위에 필름을 부착하여 흡수시키는 형태이다. 필름을 붙인 상태에서 미스트를 뿌리면 콜라겐이 완전히 흡수되며 풍부한 에센스와 만난 콜라겐이 녹아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준다.

또한 피부노화에서 가장 고민되고 눈에 띄는 부위인 눈가, 팔자, 안면 리프팅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 눈에 띄는 차이를 보인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있다. 이 외에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광채 개선, 피부 모공 개선, 피부 탄력 개선, 피부 각질 턴오버 개선, 피부 탄성 회복력 개선, 피부 보습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등의 인체적용시험 및 콜라겐 생성에 대한 in vitro 테스트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텐시브 베리 콜라겐 라인'의 필름에는 듀얼 저분자 콜라겐이 99% 함유되어 있으며, 미스트에는 300Da 프랑스산 저분자콜라겐 72%가 함유되어있다. 또한 이 두 제품에는 항산화로 유명한 7가지 베리 성분 및 콜라겐 합성 촉진과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10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인센티브 베리 콜라겐 라인' 제품은 1AB(원에이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