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특수 화학물질을 제조, 생산, 판매하는 크로다 인터네셔널(Croda International Plc)은 새로운 지속가능한 뷰티 케어 슬로건으로 Purposeful Beauty™’를 제시했다.

크로다의 ‘Purposeful Beauty’는 자사의 기업 가치인 Purpose of Smart science to improve lives™과 관련해 소비자의 전체적인 삶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에 따라 고객은 크로다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목표가 자신의 생활 속 실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 지 더 자세히 알아 볼 수 있고, 관련 주제에 대한 많은 지식을 얻고, 지속 가능 뷰티 분야의 리더로서 크로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크로다 퍼스널 케어의 마케팅 디렉터인 Cara Eaton은 “새로운 지속 가능성 정체성인 ‘Purposeful Beauty’는 전 세계 고객들의 끊임 없이 변화하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혁신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캠페인의 생성을 촉진할 것이며, ‘Purposeful Beauty’를 통해 지속 가능한 신기술에 대한 퍼스널 케어의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 크로다 관계자는 “‘Purposeful Beauty’의 정체성 창조를 통해 전 세계 모발 케어, 태양광 케어, 피부 관리 및 컬러 화장품 제품에 관련한 지속 가능한 성분을 개발하고,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고 설명했다.

1925년 설립된 크로다는 61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FTSE 100 기업이다. 특히 생물 기반 소스로부터 이미 약 3분의 2의 유기 원료를 공급받은 크로다는 2030년까지 기후, 토지 및 사람의 지속 가능성을 위하여 가장 지속 가능한 혁신 재료 공급자가 될 것을 선언한 바 있다. 크로다 퍼스널 케어(Croda Personal Care)는 지속 가능한 팜 오일(Palm oil)이나 기타 재생 가능한 윈 자재를 포함한 인증된 지속 가능한 팜유 및 기타 재생 가능한 원자재를 사용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약속을 유지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크로다는 Sederma, Crodarom, Alban Muller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크로다는 환경 보호에 대한 지원을 보여주기 위해 지구의 날(https://www.earthday.org/)을 기념하여 One Tree Planted 를 통해 4월 부터 5월 까지 총 3000그루 이상의 나무를 기부하기로 하였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