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티브온
ⓒ엑티브온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화장품소재 전문기업 엑티브온(대표 조윤기)이 지난 3월 24일 새 봄을 맞아 정기 후원 기관을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엑티브온은 새수원복지요양원, 수원 광교노인복지관, 안성 신생보육원, 여주연탄은행 등 회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기관을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따스한 온정을 전달했다.

모든 임직원이 정기적으로 직접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쳐왔던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하여 각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사전에 확인하고 이를 직접 전달하는 형태로 실시하였으며, 각 기관 담당자들과 추후 일정 및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직접 후원 기관을 방문한 엑티브온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관계로 모든 임직원이 함께 찾지 못한 점, 그리고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직접 만나고 오지 못한 점이 무척 아쉽지만, 우리의 마음만이라도 전달해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찾아뵙는 날이 얼른 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후원을 받은 기관에서도 “항상 우리를 잊지 않고 기억해 주고 계심에 감사하며, 조만간 모든 분들을 다 같이 뵙는 날이 왔으면 한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엑티브온은 본사가 위치한 청주 및 인근 지역에 위치한 기관으로도 후원 활동을 확대할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