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
ⓒ비앤에이치코스메틱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베이스 프로페셔널 브랜드 지베르니(대표 권기현)가 새벽배송 대표 커머스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3월 10일 밝혔다.

지베르니는 마켓컬리 내 스킨케어·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통해 스테디셀러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과 ‘밀착 톤데이션’을 선보인다.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에어리 라이트 포뮬러로 가볍고 섬세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고, ‘밀착 톤데이션’은 지베르니의 독보적인 밀착 파우더 공법을 그대로 착안하여 리퀴드 제형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톤업베이스 제품이다.

지베르니는 마켓컬리 자체 새벽배송 서비스인 '샛별배송'을 통해 소비자가 외출 없이 온라인 주문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지베르니는 이번 마켓컬리 신규 입점을 기념해 마켓컬리 앱에서 구매하는 경우 상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2주간 최대 5% 추가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마켓컬리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지베르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최근 코로나19 대유행으로 비대면 소비가 생활화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뷰티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베르니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베이스 및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다.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포함해 ‘밀착 톤데이션’,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등 베스트셀러를 보유 중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웰(ACWELL)’과 베이스 및 색조 전문 ‘지베르니(GIVERNY)’,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 ‘슬밋(SEULMIT)’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각 브랜드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는 등 명실상부한 K-뷰티 선도 기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베르니는 개인의 고유 피부 색, 결, 빛에 집중하고 가장 나답고 프로페셔널한 피부와 무드를 완성시키는 베이스 프로페셔널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과 ‘밀착 톤데이션’,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등이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