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코스메틱 전문 기업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권기현 대표가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겸임교수로 임용됐다.

권기현 대표는 26년간 화장품 기업에서 마케팅 및 기획, 영업 등 여러 업무를 수행해온 전문가다. 현재는 베이스&색조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초 브랜드 ‘아크웰(ACWELL)’ 브랜드를 운영 중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대표로 재직 중이다. 최근에는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의 아우라 뷰티 브랜드 ‘슬밋(SEULMIT)’을 출시하여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맞춤형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그의 활약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권 대표는 현장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동덕여자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 제도를 도입한 바 있다. 이는 산학협력 일환으로 진행되는 기업연계형 장기현장실습제도로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취업 활성화를 위한 현장 중심의 교육모델이다.

이에 권기현 대표는 오는 3월부터 화장품마케팅 분야를 전담하는 교수로 강단에 올라 후진 양성에 매진할 예정이다. 화장품 산업에 종사하며 쌓아온 현장 실무경험과 마케팅 이론을 접목해 강의를 제공하고, 뷰티 산업 일선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전개한다는 것이 권기현 대표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권기현 대표가 운영 중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국내 및 해외 화장품 산업에서 선전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실상부한 K-뷰티 선도 기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베스트셀러를 연이어 선보인 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베이스 프로페셔널 브랜드 지베르니의 베스트셀러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과 ‘밀착 톤데이션’,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등이 있다. 또, 트레디셔널 더마톨로지 브랜드 아크웰은 ‘PH(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 젤’을 포함한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 ‘밸런싱 퍼스트 카밍 패드’ 등의 베스트셀러를 보유 중이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는 “글로벌 뷰티 리더를 양성하는 대학기관의 교수이자 국내 코스메틱 전문 기업의 대표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할 것”라며 “우수 인재가 기업으로 진출해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산학협력 체제를 강화하고 인재 인프라 구축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