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경복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한 경복대 뷰티코스메틱과가 오는 2월 28일까지 신입생 자율모집을 진행 하고 있다.

경복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과는 K-뷰티문화를 선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관련 전문 지식은 물론 화장품학개론, 매장관리컴퓨터활용, 의사소통능력, 피부미용화장품사용, 맞춤형화장품이해, 미용영어회화, 뷰티경영, 뷰티마케팅, 이미지메이킹, 스타일리스트, 인터넷 홍보, 재무관리 등 전문지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뷰티코스메틱과는 화장품 관련 실무중심의 미용 관련 전공수업은 물론, 고객관계관리, 뷰티서비스커뮤니케이션, 캡스톤디자인, 뷰티클리닉코디네이션 등 전문가 교육으로 화장품 산업에 대한 다양한 학문적 소양을 지닌 지성과 창의성을 갖춘 전문인을 양성한다.

또한 뷰티코스메틱과는 280개 업체와의 취업보장형 산학협력을 맺고 기업수요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등 현장실무중심의 교육에 힘쓰고 있다.

뷰티코스메틱과는 졸업과 동시에 자동 발급되는 국가 미용사 종합 면허증과 수업과 연계되어 취득이 용이한 IN CLASS 자격증으로 트리콜로지스트, 병원 코디네이터, 국가공인 CS leader, 이미지 컨설턴트, 컴퓨터 관련 자격증, 컬러리스트 산업기사자격증 등 최소 3개 이상의 자격증 취득으로 우수 산업체 취업이 용이하다. 또한 미용관련 분야 중 창업에 도움이 되는 비교과과정을 운영해 개인창업 진로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