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주름개선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엔프라니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주름개선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성과 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은 어워드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브랜드에 대한 기초조사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했다. 이 상은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인민망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하여 내년을 이끌어나갈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를 선정한다.

엔프라니는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에서 서비스 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엔프라니는 과학적인 노화 방지, 효과적인 주름개선, 젊은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주름 개선 라인인 ‘RETINO X8 PRO(레티노에이트 프로)’는 엔프라니 자체 피부 연구소의 10 여년 노력 끝에 탄생한 피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엔프라니 독자 성분 ‘레티닐레티노에이트’를 메인으로 하는 주름개선 특화 라인이다. 주름 개선 독자 성분인 ‘레티닐레티노에이트’는 기존 레티놀 성분 보다 더욱 안정화된 성분으로 낮, 밤 모두 사용 가능하며, 8배 강한 주름 깊이 개선 효과와 7.6배 빠른 흡수력으로 주름 고민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딥 링클 리페어 크림은 ‘레티닐레티노에이트’ 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멜론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 개선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멜론추출물’은 항산화 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5가지 펩타이드(PENTA-PEPTIDE)가 주름 생성의 주요 5가지 원인을 케어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엔프라니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라인인 ‘RETINO X8 PRO(레티노에이트 프로)’ 는 크림 뿐만 아니라 딥 링클 스킨 소프너, 딥 링클 에멀젼, 딥 링클 스팟 코렉터와 함께 발라주면 더욱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인 ‘수퍼 아쿠아’, 보습 라인인 ‘하이드로 포커스 펜타 히아루로닉’ 라인 등 젊은 피부를 위한 다양한 화장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