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26일 ‘미수입 프랑스 화장품 수주 상담회’
11월 22~26일 ‘미수입 프랑스 화장품 수주 상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비즈니스 프랑스 한국(주한 프랑스대사관 경제상무관실)이 화장품 브랜드 수주 상담회 ‘프렌치 뷰티 투어(French Beauty Tour)’를 개최한다. 프랑스 뷰티 분야 기업 5개사와 한국의 수입유통사 바이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이번 상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의 쇼룸 전시회 형식을 벗어나 프랑스 기업과 한국 바이어를 1:1 매칭해 상담을 주선하는 행사다. 화상 상담 참가 바이어는 각 프랑스 브랜드의 전 라인 완제품과 패키징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상담 후 테스트용 제품 또는 샘플을 제공 받는다. 바이어의 편의와 원활한 소통을 위해 비즈니스프랑스 한국 담당자가 통역 또한 지원 예정이다.

상담은 오는 11월 22~26일 5일간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9 삼흥빌딩 8층 주한프랑스대사관 경제상무관실이다.

상담회에 지원한 프랑스 브랜드는 IXORAA Paris, LABORATOIRE DU HAUT-SEGALA, Z&MA, L'ODAÏTÈS, WHAT MATTERS 총 5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홈케어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유기농, 환경친화적 성분 또는 패키징을 선보이는 곳들이다.

기업 정보와 수주 상담회 관련 문의는 비즈니스프랑스 한국 뷰티산업 담당 이윤지 부상무관(02-563-2157, yunjee.lee@businessfrance.f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