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INDUSTRIA PERU가 오는 11월 15~19일 온라인으로 열린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는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다양한 식물 및 열대 과일을 활용한 페루 화장품 천연 원료, 천연 염료 및 그 외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60개 페루기업들이 참가한다.

페루는 지구상 모든 생물종의 70% 이상이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는 안데스산맥 전역과 아마존, 심지어 사막에서도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잘 자라는 과일과 식물, 채소의 무한한 공급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페루를 식품 산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만들었을뿐만 아니라 영양가 높고 건강에 좋은 슈퍼 푸드의 세계적인 공급지로 만들었다. 이러한 생산물들은 천연 화장품 산업을 혁신시키고 있으며, 피부 보습, 영양강화, 모발보호 등의 효과가 있는 제품들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페루의 화장품 원료는 △식물성 오일(아구아헤, 브라질 넛, 치아, 코코넛, 코파이바, 패션프루트, 아보카도, 사차인치, 웅그라위) △에센셜 오일(핑크 페퍼, 팔로 산토) △추출액(달팽이 점액, 카무카무, 마카) △버터(코코아, 쿠푸아수, 무루무루) △증점제(타라) △염료(안나토, 코치닐) 등이 있다.

한편 INDUSTRIA PERU는 전시 기간 동안 온라인 상담을 진행한다. 참가신청방법은 다음의 링크(영문)에서 수입업체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등록 후에는 페루 수출관광진흥청(PROMPERU)으로 연락하면 된다. (bbae@promperu.gob.pe)

https://industriaperucosmeticaysalud.koyag.com/signinups/buyers-registration-asia/register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