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음성군 뷰티헬스산업 기업체협의회’ 발족식이 지난 10월 28일 음성군청 2층 상황실에서 진행됐다.

뷰티헬스산업 기업체협의회에는 음성군 소재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등 뷰티헬스산업 분야 기업 15개 업체가 참여해 기업체 간 정보 교류, 공동 위기 대처 등을 상호 협력한다. 또, 불합리한 제도 개선을 건의하고 애로사항 전달 등 기업인의 소통 창구는 물론, 음성군의 5대 신성장동력산업 중 하나인 뷰티헬스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업지원 사업, 다양한 연계협력 사업을 함께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다.

회장은 김윤규 ㈜한국생명과학연구소 대표가 만장일치로 선출됐으며, 부회장은 나성태 ㈜뷰티화장품 부사장이, 감사는 김정숙 ㈜엔젤에스캄 대표, 사무국장은 남주성 ㈜바이오에스텍 부장이 선출됐다.

이날 발족식에는 극동대 뷰티헬스솔루션센터와 충북테크노파크 바이오센터에서도 참석했다.

초대 협의회장을 맡은 김윤규 대표는 “음성군 뷰티헬스산업 기업체협의회 발족을 통해, 음성군과 기업이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과 기업의 상생 발전을 위해 기업체협의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달라”며 “협의회에서 나오는 다양한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기업체협의회의 활성화를 위해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