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21 K-BEAUTY EXPO) 포스터
2021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21 K-BEAUTY EXPO) 포스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뷰티케어 전문기업 지파워 한창희 대표가 ‘K-뷰티엑스포 트렌드 Talk Talk’ 연사로 나선다.

이 세미나는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킨텍스 1전시장 4-5홀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21 K-BEAUTY EXPO)’의 부대 행사로 마련됐다. 이 세미나는 킨텍스가 주최하고,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주관했다. 올해로 13번째 진행되는 ‘K-뷰티엑스포’는 매년 약 37개국에서 2000여 명이 넘는 해외바이어와 5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박람회다.

지파워를 이끌고 있는 한 대표는 창립 초기부터 피부장벽을 측정하는 사물인터넷(loT) 기술 개발과 홈케어 전문 브랜드 지피스킨을 론칭해 맞춤형 스킨케어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인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장벽 연구를 바탕으로 100만 피부장벽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년간 해외 유수의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아토피 연구 과제를 수행하며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 지파워는 맞춤형 홈케어 플랫폼을 통한 스킨케어 디바이스 연구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스킨케어사의 인정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파워의 한 대표는 ‘비대면 임상시험용 피부진단기술과 맞춤형 홈뷰티케어’를 주제로 지파워의 피부장벽 측정 기술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비대면 임상시험 및 해당 기술을 적용한 맞춤형 홈케어 솔루션 플랫폼에 관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 대표가 연사로 나서는 ‘트렌드 Talk Talk’은 10월 8일 오전 11시 10분부터 약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지파워는 IoT 방식으로 경피수분손실도(TEWL)와 수분도(SCH)를 측정하는 GPSKIN Barrier를 개발해 서울삼성병원, 스탠포드대학병원 등 국내외 유명 병원과의 협업은 물론 미 FDA 후원 신생아 아토피 예방연구에도 참여하고 있다. 세계 5대 스킨케어 업체와 계약을 통해 전 세계 44개국으로 측정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원격 비대면 임상연구 플랫폼 AHS를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홈케어 시장에 진출해 지피스킨 진동클렌저 포어클린과 마사지롤러 듀오로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피부장벽 측정과 케어가 동시 가능한 신제품을 2021년 하반기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