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8일 국내외 화장품·뷰티 전문가 30여명 발표…티켓 등록 시작
킨텍스 주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주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킨텍스(kintex)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화장품·뷰티 전문 컨퍼런스 ‘K-beauty Insight Concert’를 준비하고, 티켓 등록을 시작했다고 7월 29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는 10월 7일(목)부터 9일(금)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3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의 부대행사로 마련됐다. 국내외 화장품·뷰티 전문가 30여명이 연사로 나서며 10월 7일과 8일 이틀간 진행된다. 킨텍스가 주최하고, 더케이뷰티사이언스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관을 담당했다.

국내 주요 연사로는 오전 파트에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전미영 연구위원, 신한카드 오윤영 부부장,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 등이 K-beauty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짚어준다.

오후에는 INSIGHT 파트와 R&D 파트로 나뉘어 열린다. INSIGHT 파트는 레페리 최인석 대표, 빅인사이트 천영훈 팀장, 와인피부과 김홍석 피부과 전문의, 율립 원혜성 대표, 이음연구소 정영일 파트너, 칸타코리아(Kantar Korea) 윤혜진 상무, 코스맥스 이준배 이사, IBK투자증권 안지영 애널리스트, P&K피부임상연구센터 신진희 이사가 맡았다.

R&D 파트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양성민 연구원, 비티인사이트 김지현 대표, 서원대 남개원 교수, 센트온 유정연 대표, 아모레퍼시픽 고재영 수석연구원, 인코스팜 정세규 이사, 특허청 조혜진 선임심사관, 한국콜마 김형상 상무, GFC 서원상 본부장, LG생활건강 오주영 연구소장이 준비했다.

해외 연사로는 영국화장품학회 Dr. Barbara Brockway 회장과 태국 뷰티 R&D 전문 미디어 ‘INNO LAB’ Karuna Chinthanom 편집장 등이 나선다. 이외에도 연사 라인업은 지속해서 추가된다.

사회(좌장)는 세종충남대학병원 김현정 피부과장(교수)과 진짜유통연구소 박성의 소장이 맡았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된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오프라인 컨퍼런스 참가자 수는 제한하여 접수를 받으며, 오프라인 참가가 어려울 경우 실시간 생중계되는 온라인(비대면) 세미나로 참여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컨퍼런스 참관 티켓은 K-beauty Expo 홈페이지(www.k-beautyexpo.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K-beauty Insight Concert는 정부에서 추진하는 K-컨벤션 육성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된 국내를 대표하는 K-컨벤션으로 한국관광공사와 한국 PCO 협회가 후원한다. 이 콘서트는 세계 7개국의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는 K-beauty Expo와 연계해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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