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규 동우씨엠 대표(사진 왼쪽)과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광진구 우수 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우씨엠
이형규 동우씨엠 대표(사진 왼쪽)과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광진구 우수 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우씨엠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기업 동우씨엠(대표 이형규)은 2021년 제1회 광진구 우수 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6월 4일 밝혔다.

‘우수 중소기업’은 광진구가 올해 처음 시행하는 정책으로 지역의 유망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정된 기업은 우수 중소기업 지정 현판이 부착되며, 기업 홍보관 및 홍보 부스 전시 등 판로 확대를 위한 홍보도 뒷받침한다.

동우씨엠은 경영 및 기술 역량, 고용 및 지역사회 기여도를 인정 받아 최종 선정되었으며 특히 2020년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광진구청, 대한아토피협회, 대한적십자사, 사회복지법인 5곳을 대상으로 약 2000만원 이상 규모의 손소독제를 기부한 바 있다.

이형규 동우씨엠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과 환경을 위해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 및 사업 활동을 이어나갈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과 공헌 활동을 확대하여 ESG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우씨엠은 1997년 설립되어 친환경 공중 위생용품 및 편백나무 화장품 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2021년에는 발효 바이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씬바이옴’을 런칭한 바 있다. 2020년에는 환경부장관 표창과 대한적십자사 포장증도 수상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