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라이온코리아와 화장품 개발 업무협약
코스메카코리아, 라이온코리아와 화장품 개발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카코리아 유승욱 전무(사진 왼쪽)과 라이온코리아 김효숙 본부장. ⓒ코스메카코리아
코스메카코리아 유승욱 전무(사진 왼쪽)과 라이온코리아 김효숙 본부장. ⓒ코스메카코리아

[더케이뷰티사이언스]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ODM)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와 화장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월 30일 코스메카코리아 판교 CIR센터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유승욱 코스메카코리아 마케팅사업부 전무이사와 김효숙 라이온코리아 마케팅&연구본부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코스메카코리아의 화장품 소재 및 제형 기술과 라이온코리아의 마케팅 리소스 및 유통망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고효능의 프레스티지 화장품들을 선보여 나가기로 합의했다.

세부적으로는 △화장품 소재기술 개발 △화장품 제형기술 개발 △상호 발전에 필요한 마케팅 제반 활동 등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긴밀한 업무협력과 사업제휴를 전개하며, 빠른 시일 내에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유승욱 전무는 “'고객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에 기여하고 싶다'는 양사의 방향성이 같아 이번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양사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발휘해 글로벌 화장품 시장을 정조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