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력에 품질 보증·환경 안전 및 안전보건 시스템까지 확보

[더케이뷰티사이언스]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메가코스(대표 김영호)가 국제표준화기구가 세계공통적으로 제정한 국제규격인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환경경영시스템 ISO 14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

ISO 9001은 고객만족과 품질경쟁력을 확보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품질경영시스템이며, ISO 14001은 환경측면을 체계적으로 식별하고 평가, 관리 개선하고 효율적으로 환경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국제 규격이다. ISO 45001은 경영자가 안전·보건 정책을 경영방침에 반영하여 발생 가능한 산업재해와 질병의 예방을 위한 시스템 구성 및 운영을 평가하는 인증제도이다.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메가코스는 우수한 제품력에 더하여 품질 보증, 환경 안전 및 안전보건에 대한 시스템을 확보함으로 국내외 강한 경쟁력을 확보하게됐다.

메가코스 관계자는 “메가코스는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ISO 22716 인증, 의약외품 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및 글로벌 고객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여 수많은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는 상황에 품질경쟁력 확보, 환경 위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산업재해와 질병의 예방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 ODM·OEM영업에 더욱 강한 성장 동력을 얻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