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전국 19개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중국진출특화센터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글로벌중국팀이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등 ‘20억 시장을 연결하는 글로벌 진출 오픈이노베이션 전략’ 온라인 컨퍼런스를 오는 11월 10일 오후 3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개최한다.

1부에선 ‘스타트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왜 오픈이노베이션인가?’를, 2부에선 ‘사례로 배우는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의 최적화 전략’을 다룬다. 3부 패널토론은 ‘포스트 코로나, 글로벌 진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오픈이노베이션’이다. 2부 연사는 김남국 이랜드차이나 팀장, 김진영 더인벤션랩 CEO, 신동헌 LG상사솔루션2사업 상무, 김종원 한화드림플러스63핀테크센터장이 각각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사례를 소개한다. 좌장은 박승찬 중국경영연구소장이 맡았다.

이번 컨퍼런스는 온라인 생중계로 신청자에게 개별 ZOOM 링크를 전달한다.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신청 접수는 링크와 문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https://forms.gle/w4X9v736cDYVKGPo6. ,info@chinalab.kr, 02-780-9698.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