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만의 에센스 71% 함유로 촉촉한 피부 표현
핑크, 그린, 퍼플 3가지 컬러로 개인별 피부 톤에 맞춰 사용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임재영)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SIGNATURE ESSENCE COVER TONE-UP BASE)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피부톤과 피부결 정돈을 위한 제품으로,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화사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보다 높여주고, 코팅막 기술 적용으로 피부 밀착력을 향상시킨다.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피부 표면을 덮는 왁스성분도 함유되어 있지 않아 답답함 없는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톤업 베이스는 개인별 피부톤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01 핑크 △02 그린 △03 퍼플 등 3종 제품 출시했다. ‘01 핑크’는 벚꽃·복숭아·장미 추출물을 배합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를 윤기 있게 케어한다. ’02 그린’은 붉은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병풀·티트리·로즈마리잎추출물을 담은 그린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효과를 갖는다. ’03 퍼플’은 항산화 성분인 블루베리·아사이베리·엘더베리 추출물을 배합한 퍼플 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고 설명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