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비나로 진행…‘우수논문상’ 최초 시상 예정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대한화장품학회(조완구 회장)가 오는 6월 25일(목) ‘2020년 대한화장품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화장품학회는 45차 정기총회 및 춘계학술발표대회를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감염상황이 수도권에 집중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웨비나로 진행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이에따라 매년 춘계학술대회 때 진행하던 정기총회와 키노트(keynote) 연사 발표는 추계학술발표대회 때 진행하고 이번 춘계학술발표대회는 11명의 구두발표로 진행된다.

이번 학술발표대회는 오전 10시 조완구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피부과학 응용소재 선도기술 개발사업단 황재성 단장이 축사를 진행하고, 3개의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또한 발표 종료 후 대한화장품과학기술상 중 우수발표상 시상을 진행한다. 이번 춘계학술발표대회의 경우 우수논문상을 최초로 시상하게 된다.

특히 이번 춘계학술발표대회의 경우 많은 회원들이 참석 할 수 있도록 참가자의 이름, 소속기관(회사 또는 학교), 이메일, 전화번호를 사무국 이메일(scsk1968@naver.com)이나 대한화장품학회 홈페이지(www.scsk.or.kr) Q&A게시판에 오는 6월 22일 오후 4시까지 전달하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사전 등록기한이 종료되면 웨비나 참석이 불가능하다. 동일한 기관에서 두 명 이상 접속할 경우에도 개별 등록해야 한다. 신청자에게는 학회 당일 오전 웨비나 계정을 문자로 발송해준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