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79개 업체 출품, 27개사 29개 제품 선정

[더케이뷰티사이언스] 'PCHi Fountain Awards 2020'이 지난 6월 2~4일 코로나19(COVID-19) 여파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은 조회수 10만뷰를 돌파했다. 이 행사는 오는 7월 8~10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릴 예정인 PCHi(Personal Care and Homecare Ingredients)에 앞서 진행됐다.  

'PCHi Fountain Awards 2020'은 122개의 혁신 제품과 원료 가운데 6명에게 상을 수여했다. 전 세계의 79개 업체가 출품했으며, 이 중 수상한 27개 업체가 29개 제품을 온라인에 출시했다고 PCHi를 주최하는 RSE(Reed Sinopharm Exhibitions)가 밝혔다. 

모든 출품작들은 제품 창의성, 과학 및 기술 혁신, 시장 전망을 포함하는 기준에 독립적으로 평가됐으며, 수상 후보 모두가 생방송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RSE의 PCHi 프로젝트 매니저 피터 리우(Peter Liu)는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업계에 대한 여러분의 기여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 PCHi는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제품들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PCHi Fountain Awards 2020의 수상기업과 제품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