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 트렌드·혁신 기술·신제품 정보 온라인 전달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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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케이뷰티사이언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올해 연기된 전시회를 대신해 오는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인 ‘에듀케이션 위크’를 선보인다.

에듀케이션 위크는 최신 업계 소식을 듣지 못해 아쉬웠을 업계 전문가들을 위한 맞춤 프로그램으로 신제품 론칭과 다양한 웨비나 프로그램을 통해 화장품 개발과 혁신적 기술 및 원료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케이션 위크의 하이라이트인 온라인 컨퍼런스에서는 지보단(Givaudan), 루브리졸(Lubrizol), 니코 케미컬(Nikko Chemicals), 카길(Cargill), 민텔(Mintel) 등 업계 전문가들이 국내외 시장의 최신 트렌드, 새로운 혁신 기술 및 신제품 런칭 소식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의 웨비나를 진행한다.

클’클린 뷰티’ 등 핫 토픽 5가지 소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에듀케이션 위크는 매일 다른 테마로 구성된다:

‘업계 인사이트’(6월 15일, 월요일)=클라인(Kline), 민텔(Mintel), 유엘 프로스펙터(UL Prospector)가 활성 성분 시장 및 소비자 분석, 규제 준수를 위한 제품 디자인 방법과 혁신을 통해 재기에 성공한 중국 화장품 브랜드의 예시 등 국내 화장품 업계를 위한 다양한 시장 트렌드를 선보인다.

‘클린 뷰티’(6월 16일, 화요일)=카길(Cargill), 뷰티스트림즈(BEAUTYSTREAMS), 리포이드 코스메틱(Lipoid Kosmetik)의 웨비나에서는 클린 뷰티 콘셉트를 결정하는 주요 시장 트렌드와 전략적인 스토리 텔링을 통해 ‘그린’ 트렌드가 어떻게 재해석 될 수 있을지 알아보며 클린 뷰티를 테마로 한 신원료를 선보인다.

‘트렌드 & 이노베이션’(6월 17일, 수요일)=리치24H(REACH24H), 유로모니터(Euromonitor), 니코 케미컬(Nikko Chemical)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화장품 정책 변화와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 관련 최신 인사이트를 전달한다.

‘민감성 피부’(6월 18일, 목요일)=환경 오염과 전자파 등의 이슈로 많은 관심을 받는 피부 민감성을 주제로 시퀀셜 스킨(Sequential Skin), 세픽(Seppic), 리포트루(LipoTrue)가 웨비나를 진행한다. 개인화된 미용 처방과 스킨케어 포뮬레이션에 새로운 효능을 더해줄 더마코스메틱 활성 성분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츄럴 스킨케어’(6월 19일, 금요일)=음식에 함유된 성분이 퍼스널 케어 제품에 사용되면서 다양한 효능을 제공하는 원료로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데이터(GlobalData), 지보단(Givaudan), 루브리졸(Lubrizol)이 오가닉 및 네츄럴 제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새로운 스킨케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지 그 자세한 내용을 전달한다.

매일 전하는 혁신과 영감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에듀케이션 위크는 라이브 웨비나 뿐만 아니라 지난 6개월 내 출시된 최신 화장품 원료를 소개한다. 레스파마(Res Pharma), 루카스메이어(Lucas meyer), 액티브온(ActiveOn) 등 유명 원료사가 론칭한 혁신적인 원료가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홈페이지에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REACH24의 손성민 수석연구원이 이 신원료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각 제품의 효능과 포뮬레이션이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에듀케이션 위크의 온라인 컨퍼런스는 인-코스메틱스 웨비나 채널인 브라잇토크(BrightTalk)에서 진행되며, 라이브 이후에도 다시 보기로 시청 가능하다. 링크(https://korea.in-cosmetics.com/ko/landing-pages/Online-Conference/)를 통해 라이브 웨비나에 사전 등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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