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 20만명 창닝지구 위치 … 오는 5월 27일 마감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이랜드차이나 상하이 팍슨뉴코어(PARKSON NEWCORE, 百盛优客城市广场) 시티몰 팝업스토어 입점을 통해 중국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1:1 밋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이랜드차이나,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NextRise 2020, Seoul 1:1 비즈니스 밋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Nextrise 행사는 KDB 산업은행이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 이랜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참여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이다.

이랜드차이나 팍슨뉴코어 시티몰은 유동인구 20만명이 지나는 중국 상하이 창닝지구에 위치했고, 면적 약 5㎡에 지하 1층(식품, 음료), 1층(뷰티, 잡화, 시계, 쥬얼리, 신발 등), 2층(여성의류, 영캐주얼, 언더웨어), 3층(남성의류, 스포츠, 영캐주얼), 4층(아동복, 홈 리빙, 전자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정된 기업은 이랜드차이나 상하이 팍슨뉴코어시티몰 팝업스토어 입점 검토 대상이 되고,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 중 일부 대상 기업은 입점 관련 제반 비용 부분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원해준다.

모집분야는 화장품, 의류, 패션잡화(가방, 액세서리 등), 생활용품, 전자제품, 아동 관련 제품 등이다. 자격요건은 한국 시장에서의 인지도 및 시장 반응이 확보된 제품이나 중국 현지 진출 경험(현지 법인, 인증, 통관, 유통 등)이 있어야 한다. 미팅은 오는 6월 23~24일 서울 코엑스 3층 E홀에서 이랜드차이나 현지 담당자와의 1:1 현지 화상 밋업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최종 밋업 기업 선정후 통보된다. 1차 모집은 오는 5월 27일까지 Innobranch.com에서 받는다. 2차 모집은 추후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무역협회 스타트업글로벌지원실(정형식 과장, 02-6000-5302, junggom@kita.net)이나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중국팀(김성수 매니저, 032-458-5022, sskim@ccei.kr)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전국 19개 창조경제혁신센터 가운데 중국진출 지원 특화기관으로 중국진출에 가능성 있는 우수역량을 보유하거나 중국진출을 계획 중인 전국 기업과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중국 각 지역 거점을 활용하여, 중국 비즈니스 세미나, 국내외 액셀러레이팅 및 현지화지원 등 단계별 지원프로세스를 통해 기업의 성공적인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