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뷰티사이언스]  남성화장품브랜드 리베스트에이피(Livestap)가 ‘남자 세안의 새로운 길’을 콘셉트로 웨이데이(WAYDAY) 클리어폼을 출시했다.

남성의 피부관리 관심이 높아지면서 폼클렌저를 사용하는 2030 남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다수 남성들은 남녀구분 없이 폼클렌저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제품의 피부관리 만족도가 높지 않은 상황이다. 대부분의 남성은 피지분비로 인한 여드름, 블랙헤드와 잦은 면도로 인한 피부 손상 및 건조 트러블을 고민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리베스트에이피는 사용자의 피부트러블 주원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남성전용 폼클렌저를 개발했다. 웨이데이 클리어폼은 블랙(BLACK)과 화이트(WHITE)로 구성되어있는데, 블랙은 제주화산송이·대나무숯·일라이트(illite)의 3가지 피지흡착파우더가 배합돼 피지분비가 많고 블랙헤드가 고민인 남성에게 적합하다고 설명된다. 화이트는 3중 히알루론산, 일라이트, 쌀겨가 함유돼 잦은 면도로 건조하고 칙칙한 남성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30가지 식물유래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자극임상테스트도 완료했다.

리베스트에이피는 SNS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