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1억 RMB 브랜드상’ 수상
뷰티 카테고리 TOP 10가운데에서 ‘스타 제품상’ 수상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에서 ‘1억 RMB(Renminbi; 위안화) 브랜드상’과 ‘스타 제품상’을 수상했다.

AGE 20’s는 2018년 인기제품상, 2019년 1억 RMB 브랜드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매출액,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억 RMB 브랜드상’을 받음으로써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AGE 20’s 올뉴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9년 4월부터 1년 내 신규 판매된 제품 중 △매출액 △성장세 △제품평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된 뷰티 카테고리 TOP 10가운데에서 ‘스타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실제로 AGE 20’s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지난 광군제에서 단 하루 만에 총 92억원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티몰 뷰티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2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중국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는 중국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