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년간 생명과학을 연구한 연구자가 만든 ‘아제린’ 브랜드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불로화 추출물을 콘셉트로 하는 코스메틱 기업 아제라바이오텍(대표 신순영, http://www.agerin.co.kr/)이 아제린(Agerin) 브랜드의 스킨케어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에센스, 미스트를 비롯한 세럼,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인 아제라바이오텍은 효과 있는 연구를 활성화하고 좋은 제품을 나누기 위한 목표과 함께 아제린 브랜드를 키워왔다.

20여년간 생명과학 연구자로서 나아온 아제라바이오텍 신순영 대표는 지난 2017년 불로화(不老花, Ageratum)로 알려진 꽃의 보습 및 미백 효능을 발견했다. (관련 연구내용은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19년 4월호 리서치에 소개된 바 있다.) 이에 불로화 추출물 ‘아제라린(Agerarin)’을 분리 및 생산하며 국내 특허 등록 및 국제 특허를 출원하기에 이르렀다. 이러한 기초연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아제라린은 생체재생시간의 순환을 활성화하여 피부가 자생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도록 도와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효과를 가지는 것으로 설명된다.

아제라린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 시험과 안전성 또한 검증되었으며, 보습효과 조성물 특허 및 보습효과 유효성분 특허, 피부 장벽 강화 조성물 특허, 가려움 완화 효과 조성물 등에 대한 내용으로 특허등록된 상태다. 즉 과학적 인증을 통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 천연물 소재라고 할 수 있다.

아제라바이오텍의 '아제린' 제품 라인

아제라린이 함유된 아제린 라인은 다양한 원인에 의한 피부 건조증과 가려움증, 알러지성 트러블이나 색소 침착된 피부 등이 사용할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영유아,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아토피 피부와 같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제품 라인으로 설명된다.

한편 아제라바이오텍은 4월 '봄' 맞이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아제린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최대 4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환절기 맞춤으로 아제린 리차징 마스크와 아제린 마스크팩 세트를 용량별 할인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