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정바이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0’서 Talks 진행 예정
단정바이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0’서 Talks 진행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인사이트’ 발표…‘Soothing Cooler’ 전시·신제품 공개
ⓒ 단정바이오
ⓒ 단정바이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단정바이오가 ‘2020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Talks’(프레젠테이션)를 진행한다. ‘2020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오는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화제를 모은 콘텐츠는 한국의 포뮬레이션 전문지식, 한국 시장에 영향을 미칠 미래 트렌드 등을 제공한 ‘K-뷰티 인스퍼레이션 존’이었다. 올해도 마련된 ‘K-뷰티 인스퍼레이션 존’에서 단정바이오는 Talks 부분에서 ‘K-뷰티 트렌드와 뷰티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주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단정바이오의 Talks는 전시회 첫날인 6월 17일(수) 오후 1시 15분부터 30분간 진행된다.

이와함께 단정바이오는 이 전시회에 작년 첫 참가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한다. 부스 번호는 M70. 단정바이오는 천연 유래의 다양한 화장품 원료들을 소개한다. 현장 테스트도 가능하다. 특히 단정바이오는 베스트 제품인 Soothing Cooler(열노화억제-국내 특허), ON-MEDI LINE(항염), Pure Medi(노화억제-중국,국내 특허)부터 워터프루프 시리즈 등을 소개하고,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단정바이오 관계자는 “단정바이오는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2019’에 참가해 프랑스, 영국,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의 고객사와 업무협약(MOU) 및 계약을 체결하는 등 좋은 결과를 얻었다”면서 “이번 전시회에서도 단정바이오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을 알리고 국내외 고객과의 영업·기술 미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