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 모델로 배우 김동희 발탁

배우 김동희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함께 한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했다.

케어존 마케팅 담당자는 “순수하고 친근한 매력의 김동희 씨는 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라면서 “신학기를 앞두고 여러 외부 환경으로 발생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준비한 이번 각질케어 기획제품을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했다.

새 모델 김동희와 함께 케어존은 트러블 및 각질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최근 생활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관리해준다. 매끈하면서도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여 ‘복숭아토너패드’와 ‘복숭아필링젤’로 불리고 있다. 최근에는 복숭아를 테마로 한 파우치 및 세안밴드를 스페셜 기프트로 포함해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한편 공개된 케어존 영상에서는 김동희 배우가 자체발광 피부를 가진 훈남 선배로 등장하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를 소개했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는 저자극·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amino even peel)과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글루칸 등 보습성분들이 함유돼있어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 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한다. 또 엠보면과 거즈면이 양면적용 되어 피부상태에 따라 효과적으로 이중 케어 할 수 있다. 또한 자극적일 수 있는 미네랄오일·벤질알코올·합성색소·부틸파라벤·에칠파라벤·메칠파라벤·프로필파라벤 등 7가지 성분이 無 첨가되었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매일 사용이 관리한 제품으로 설명된다. 즉 토너패드는 세안 후 간편하게 클렌징 마무리·토너·스킨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은 고객, 혹은 각질고민이 있는 고객에게 추천된다.

딥클린 젠틀 필링젤은 시트러스산과 비타민 C가 함유돼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해 칙칙한 피부톤을 보다 환하게 가꿔주며 진정효과가 있다. 또 미네랄오일·벤질알코올·합성색소·벤조페논-3·동물유래성분 등 5가지 성분이 無 첨가된 제품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보다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된다.

저작권자 © THE K BEAUTY SCIENC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